티스토리 뷰

반응형

배드 앤 크레이지 2회

 

눈을 떠보니 류수열은 병원이었고~

오경태는 의식을 회복하지 못합니다~

 

 

 

류수열은 목격자를 대상으로 헬맷남에 대해서 물어보지만 

하나같이 헬맷남은 보지 못했다고 하는 답답한 상황~

 

 

 

곰인형 카메라에는 정윤아가 딸에게 보내는 영상편지만 있을뿐이었고~

도유곤은 싹아지 도인범에게 제대로 하라며 무섭게 몰아붙입니다~

 

 

 

헛것이 보이는 류수열에게 양재선은 마음수리공을 소개해줍니다~

 

딱봐도 사기꾼처럼 보이는 마음수리공은 마치 정신과전문의인양 상담을 하구요~ ㅎㅎ

 

 

 

류수열은 오경태 범인을 잡기 위해서 계속 수사를 하구요~

 

 

 

근처에서 전단지를 붙이다가 시비가 붙은 정윤아의 딸을 만나고~

인선이는 막연한 두려움에 엄마를 이제 안찾아도 된다고 말하며~

자신이 가지고 있던 네잎클로버를 오경태 순경에게 전해달라고 하는데요~

 

 

 

인선이의 딱한 사정에 마음이 약해진 류수열은 

오경태 아파트 인근 CCTV를 검색하다가

사고가 나던날 새벽에 동물장의사 차량을 발견하고 추적해서 갑니다~

 

 

 

동아남 말투를 쓰는 외국인은 사장없다고 말하는데요~ 

커피 마실래? 자기가 반말해놓고 

반말 기분나쁘니 하지 말라고 소리치고 나가버립니다~ ㅋㅋㅋㅋㅋㅋ

 

 

 

완전 어이없는 양재선 ㅋㅋㅋㅋ

 

 

 

동남아놈은 그길로 도망을 가고~

놈들의 차량에서 이동식 화로를 발견합니다~

 

 

 

동물장의사 팀은 도인범의 하수인들이었습니다~

사체를 불법적으로 화장하고 장물을 훔치는 놈들이었습니다~

도인범은 돈을 주며 외국에 나가 있으라고 하는데요~ 

 

 

 

압수수색한 화로에서 인간의 DNA가 검출되고~

정윤아의 것인지 확인하기 위해서 인선이 집으로 와서 정윤아 남동생의 DNA를 검출합니다.

 

이때 인선이가 따라 나와서 엄마가 죽었냐고 묻습니다~

엄마를 기다리던 인선이는 죽은 엄마를 찾아낸 류수열을 원망합니다~

 

 

 

류수열은 정의감으로 수사를 계속하고~

도인범이 사고난날밤 오경태 집 근처 CCTV 에 찍힌것을 보고 체포하러 가는데요~

 

도인범은 오경태 집에서 정윤아 혈흔이 묻은 칼을 찾았다며 범인은 오경태라고 되려 공격합니다~

 

 

 

류수열은 오경태는 범인이 아니라 도인범이 범인이라고 말하는데요~

 

계장은 이번 승진 발표에 류수열의 이름이 있다면서 

오경태가 범인이어야 너한테도 예쁜 그림인거 모르겠냐고 소리칩니다~

 

 

 

정윤아의 장례식이 치뤄지구요~

류수열은 왠지 모를 미안한 표정을 짓습니다~

 

 

 

류수열은 침묵의 대가로 승진을 하고~ 

양재선은 그런 류수열에게 실망합니다~

 

 

 

그날, 이희겸은 류수열을 찾아와서~

정윤아가 죽은 경찰관 민수선배의 정보원이었다는 사실을 알려줍니다~

 

오경태가 진짜 정윤아를 죽인 범인이 맞냐며~

정윤아가 항상 차고 다니는 이 목걸이는 카메라인데 찾아야 한다고 합니다~

 

 

 

그날 밤, 또다시 찾아온 헬맷남~ ㅎㅎ

빛의 속도로 동물 장의사놈들 아지트를 찾아가고~

한판 싸우고 정윤아의 목걸이를 발견합니다~

 

 

 

정윤아 목걸이에 도유곤의 미친 범죄행각이 녹화되어 있고~

지금까지 도인범이 정윤아를 죽인 범인이라고 믿었던 류수열은 충격을 받습니다~

 

 

 

다음날 아침 류수열은 도유곤의 범죄행각이 녹화된 이 목걸이를 강에 버리려고 하는데요~

 

 

 

갑자기 나타난 헬맷남에게 목걸이를 뺏기고~ ㅋㅋㅋ

 

 

 

자신은 이 시대를 구하기 위해서 나타난 히어로라고 말합니다~ ㅋㅋㅋㅋ

이 무슨 황당 시츄에이션??

 

 

 

도유곤 의원은 재선에 성공하고~

 

 

 

경찰서를 찾아온 도유곤 의원~

류수열은 동영상 인물과 정 반대 이미지인 도유곤을 대하는것이 영 어색하기만 한데요~

다함께 식사하러 가자고 합니다~

 

 

 

이때 마침 나타난 K 는 도유곤의원에게 발차기를 시전하고~ ㅋㅋ

K는 류수열 본인이 맞네요 ㅎㅎ

이 모습을 본 양재선과 이희겸은 깜놀하고~ ㅋㅋ

어쩔~~~~

 

 

2021.12.26 - [드라마/배드앤크레이지] - 배드앤크레이지 3회 줄거리 -김히어라~등장

 

배드앤크레이지 3회 줄거리 -김히어라~등장

배드 앤 크레이지 3회 류수열은 정신 차리자마자 도망을 가고~ ㅋㅋㅋ 다음날 계장을 찾아가 정윤아 목걸이 영상을 보여주는데요~ 계장은 더 확실한 증거를 찾아오라고 지시합니다~ 류수열에게

moonpmj.tistory.com

2021.12.26 - [드라마/배드앤크레이지] - 배드앤크레이지 1회 줄거리 -K 너 뮈니~?

 

배드앤크레이지 1회 줄거리 -K 너 뮈니~?

배드 앤 크레이지 1회 줄거리 출세에 목마른 경찰 류수열은~ 출근길에 자신의 차가 망가진 것을 보고 분노합니다. 당장 관리사무소 찾아가서 CCTV를 확인하는데 범인은 바로 자기 자신이었다는

moonpmj.tistory.com

2021.12.25 - [드라마/배드앤크레이지] - 배드앤크레이지 등장인물관계도 -미친 브로케미

 

배드앤크레이지 등장인물관계도 -미친 브로케미

배드 앤 크레이지 TVN 에서 새롭게 시작하는 배드 앤 크레이지입니다~ 배우 이동욱이 슬럼프를 극복하고 오랜만에 복귀한 작품입니다요~ 짝짝 살짝 지킬 앤 하이드 같기도 하고~ ㅎㅎ 암튼 유쾌

moonpmj.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