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배드 앤 크레이지 3회

 

류수열은 정신 차리자마자 도망을 가고~ ㅋㅋㅋ

 

 

 

다음날 계장을 찾아가 정윤아 목걸이 영상을 보여주는데요~

계장은 더 확실한 증거를 찾아오라고 지시합니다~

 

 

 

류수열에게 발차기 당하고 동생 도인범을 찾아온 도유곤~

물고문까지 하고 사태를 수습하라고 지시합니다~

무섭 ㄷㄷ

 

 

 

K의 존재가 너무 궁금한 류수열은 또다시 마음 수리공을 찾아가고~

사기꾼놈은 어린시절 불행이나 트라우마일수도 있다며 최면을 제안합니다~

 

최면에 빠져든 류수열은 악몽에 시달리다가 깨어나는데요~

사기꾼놈은 자고 있습니다~ ㅋㅋ

 

 

 

헛것이 보일때마다 하라며 요상한 방법을 알려주고~

 

 

 

그 방법을 했더니 진짜인지 가짜인지 K 는 사라지고 ㅎㅎ

 

 

 

하지만 그날밤 다시 찾아온 K~

자기 이름은 K 라고 합니다~ ㅋㅋ

 

 

 

이희겸에게 목걸이 영상을 보여주고 사건을 공조하기로 합니다~

 

 

 

류수열과 류동열 형제는 생일이 같은데요~

형 류동열이 생일상을 차려주는데요~

 

 

 

사실 류수열은 주워온 자식이었습니다~

어린시절 형 류동열과 자신을 차별하지 않았던 엄마를 떠올리며 고마운 표정을 짓습니다~

 

 

 

해맑은 류동열은 장물아비인 동물장의사팀을 찾는 류수열을 도와주는데요~

장물들을 거래하는 사이트에 그놈들 장물을 올립니다~

 

 

 

도유곤은 용사장을 만나 도인범을 죽이라고 지시합니다~

용사장을 연기하는 김히어라~ 미친연기~~!!!

 

 

 

형 류동열은 동물장의사팀에 잡히게 되고 

형을 구하러 간 류수열은 되려 놈들에게 쫒기게 되지만

때마침 찾아온 K는 놈들을 제압합니다~

 

 

 

뒤늦게 류수열을 구하러 온 이희겸은 상처난 손을 치료해주고~

K 는 이희겸에게 한눈에 반하게 됩니다 ㅎㅎㅎㅎㅎ 

형은 무사히 구조되지만 오줌을 싼 모습을 보이게 되고 ㅋㅋㅋㅋ

 

 

 

장물아비대장에게 도인범의 지시로 정윤아 사체를 태웠다는 진술을 듣게 됩니다~

 

 

 

그 시각~

용사장은 도인범을 찾아와 죽이고 자살로 위장하는데요~

용사장 살기 ㄷㄷ

 

 

 

뒤늦게 도착한 류수열과 양재선은 도인범의 죽음을 안타까워하고~

 

 

 

본격적으로 시작된 도유곤 의원의 복수~

 

류수열팀은 압수수색을 받게 되고 

어머니 반찬가게까지 털리게 됩니다~

 

 

 

이때 걸려온 도유곤 의원의 전화~

 

 

 

류수열은 도유곤에게 무릎을 꿇고 목걸이까지 반납하며 살려 달라고 애원합니다.

 

 

 

도유곤은 곰인형에 저장된 정윤아의 영상을 틀어주고 류수열은 매우 괴로워합니다~

 

 

 

화장실에서 간신히 멘탈을 챙기는데~

 

 

 

이때 걸려온 한통의 전화~

바로 오경태입니다~!!!!

오경태는 쫓기고 있다며 살려 달라고 합니다~ ㄷㄷ

 

 

2021.12.27 - [드라마/배드앤크레이지] - 배드 앤 크레이지 4회 -제2막

 

배드 앤 크레이지 4회 -제2막

배드 앤 크레이지 4회 오경태에게 도와달라는 전화를 받은 류수열~ 그런데 이미 도유곤이 다 알고 있습니다 ㅜㅜ 낮에 오경태는 병원에서 탈출하고 도인범을 위협하다가 도유곤이 범인이라는

moonpmj.tistory.com

2021.12.26 - [드라마/배드앤크레이지] - 배드앤크레이지 2회 줄거리 -브로케미의 시작~ ㅎㅎ

 

배드앤크레이지 2회 줄거리 -브로케미의 시작~ ㅎㅎ

배드 앤 크레이지 2회 눈을 떠보니 류수열은 병원이었고~ 오경태는 의식을 회복하지 못합니다~ 류수열은 목격자를 대상으로 헬맷남에 대해서 물어보지만 하나같이 헬맷남은 보지 못했다고 하는

moonpmj.tistory.com

2021.12.25 - [드라마/배드앤크레이지] - 배드앤크레이지 등장인물관계도 -미친 브로케미

 

배드앤크레이지 등장인물관계도 -미친 브로케미

배드 앤 크레이지 TVN 에서 새롭게 시작하는 배드 앤 크레이지입니다~ 배우 이동욱이 슬럼프를 극복하고 오랜만에 복귀한 작품입니다요~ 짝짝 살짝 지킬 앤 하이드 같기도 하고~ ㅎㅎ 암튼 유쾌

moonpmj.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