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tvn 링크 :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 2회

 

 

 

다급하게 냉장고를 확인하러 온 다현~

 

잠깐 들렀다며 점심 머먹었냐?

저녁은 머 먹었냐? 아무말이나 막하는데요~

하지만 지금 시각은 새벽 2시 30분 ㅎㅎ

 

이때 냉장고 문이 열리려고 하고 

문을 확 닫았는데 얼떨결에 남자를 밀치게 되고요

 

뜬금없이 좋아한데요 ㅎㅎ

 

 

 

집에 돌아온 계훈

 

어릴적 계훈과 계영은

텔레파시 쌍둥이라고 TV에 나왔었는데요

집에서 그 비디오만 돌려보는 엄마~

 

엄마는 계영이 실종된 이후로 정상 생활이 불가능합니다.

 

 

 

한편, 냉장고를 빼앗긴 셋은 회의를 하고요~

 

어떻게든 냉장고를 가져 오기로 하는데요

실행력 좋은 할머니는 다짜고짜 창문을 깨구요

 

하지만 이 새벽에~

경찰차 지나가고~

택배차 지나가고~ ㅎ

배달 오토바이 지나가고~

그렇게 해가 뜨는데요 ㅋㅋㅋㅋㅋ

 

내일 밤에 다시 도전하기로 합니다~

 

 

 

다현은 어젯밤 몸 싸움으로 

온몸에 멍이 들어 있구요

 

이 말도 안되는 상황 때문에 

울면서 잠이 드는데요

 

계훈도 그 순간 슬픔을 느끼고 잠에서 깨어요~

 

 

 

아침이 되고요~

 

집앞에 CCTV가 설치가 되어요 ㅎ

 

최신형 CCTV 200만화소 적외선 기능~

송출된 영상은 관제센터에 실시간 전송되고

24시간 모니터링 된데요 ㅋㅋㅋㅋㅋ

 

이 상황이 반갑지 않은 세사람 ㅋㅋㅋㅋㅋㅋ

 

 

 

작전을 바꾸기로 합니다~

 

시장에서 만난 네사람~

엄마와 할머니는 계훈에게 집에 놀러오래요

(사실 엄마와 할머니는 계획이 다 있습니다~)

밥한끼 해주고 싶데요 ㅋㅋ

 

계훈은 간밤에 다현으로부터

좋아한다는 고백을 들은 후라

영 내키지 않고요~

 

 

 

억지 초대를 받고 온 두사람~

 

진수성찬이 차려져 있구요 ㅋㅋ

다현 엄마는 평소에 먹던데로 차렸데요~ ㅋ

 

 

 

엄마와 할머니의 계획은~!

 

술을 잔뜩 먹여 재우기로 했는데?

술은 안먹는다며 단호한 계훈~

1차 작전 실패~!

 

이웃을 가족처럼 생각한다며?

가게 번호를 알려 달라고 했지만~ ㅋ 

어이없어하는 계훈~ ㅎ

2차 작전도 실패~!

 

냉장고 직거래 하자는 거래도 실패~~~~ㅋㅋ

모든 작전 실패~ ㅋㅋㅋㅋㅋㅋㅋ

 

 

 

엄마와 할머니는 모든 작전이 실패하자

음식맛이 어떠냐고 인사치레로 묻는데요 ㅎ

 

계훈은 쉐프답게 솔직하게 말합니다~

 

시래기는 물러터졌고

잡내는 하나도 안잡혔고

튀김은 눅눅하고

버섯전은 커피처럼 

시고, 쓰고 심지어 짠맛이 있다니

재료 선택부터 보관, 조리 다 꽝입니다~!!

 

몬살아 ㅋㅋㅋㅋㅋ

 

다현은 간신히 욕하려는 엄마의 입틀막을 하고 마무리 합니다~

 

 

 

상을 치우던 다현의 팔에 난 멍이 드러나고요

 

계훈은 다현의 멍을 보고 놀라는데요

 

 

 

이때 찾아온 경찰은

어제 경찰서는 왜 왔었냐고 물어봐요

 

매우 당황하는 다현

 

경찰은 잠시 이야기를 하자고 하는데

다현은 선약이 있다고 거짓말을 하고

계훈은 당황하는 다현을 위해서

자신과 선약 있다며 다현을 데리고 나가요

 

 

 

계훈은 다현이 데이트폭력을 당했다고 생각해요~

 

어젯밤을 추궁하는데요

다현은 아무일도 없었데요~

 

계훈은 지난밤 자신이 느낀 공포가 다현의 공포가 아닐까 의심하는데요

 

계훈은 다현이 동생일지도 모른다고 생각해요

그리고 다현을 병원까지 데려가서 치료를 시켜요~

 

 

 

그날밤 계훈은 이 냉장고가 의심스러운데요

 

문을 열어봐요~

계훈의 알수 없는 표정~?

 

 

 

다현은 이전에 살던 원룸에 택배가 와 있다고 가져가라는 전화를 받아요~

 

택배를 가지러 가는데요

세상에~~~!!!!!!!

 

그 스토커놈이 줬었던

누군가가 쓰던 물건들~

다현이 진작에 갖다 버렸는데

그 선물들이 그대로 원룸에 와있어요!!!!!

 

다현의 1차 쇼크~

 

 

 

이 동네 하얀커튼집에 살던 여자가 죽어요

 

하얀커튼집은 그 스토커놈이 산다고 했던 집이었어요~!!

그놈이 저 여자도 스토킹하고 죽였나봐요~

 

다현은 단순 스토커 피해자가 아닌

생존자였던 거에요~~~~~~!!!

 

다현의 2차 쇼크~

 

 

실려가는 시체를 보려고 몰려든 사람들 때문에

다현은 넘어질뻔 하고요

 

그 순간 시체의 손을 만지게 돼요~

 

다현의 3차 쇼크~

 

 

 

그 쇼크는 계훈도 느끼고요~

 

 

 

다현에게 무슨일이 있다고 느끼고 다현을 찾으러 나갑니다~

 

다행이 다현은 무사하고요~

 

 

 

집에 돌아온 다현은 엄마의 편지를 발견합니다

 

엄마가 자수를 하러 간다는 내용~

엄마는 다현에게 이렇게 남겨요~

내딸 다현은 부디 나보다 나은 인생을 살기를~ ㅜㅜ

 

 

 

자수하러 온 엄마~

 

하지만 이미 할머니가 선수를 치고~

 

할머니가 그놈을 죽였다고 말해요

그러자 엄마는,,

"우리 아버지를 죽였어요~"

라고 얼른 말해요~

 

이둘은 가정폭력의 피해자였나봐요~

매일 밤마다 때리는 아버지를

할머니는 매일밤 꿈에서 죽였다고 하네요?

 

 

 

이때 다현이 경찰서에 들어서고요~

 

경찰들은 할머니가 치매가 왔다고 생각하고 셋을 보내줘요~

 

 

 

집으로 돌아가는 세사람~

 

서로 자수하겠다는 세사람은 결국 서로 끌어안고 엉엉 울어요~

 

다현은 아무도 자수할 필요 없다며

냉장고는 자신이 꼭 가져온데요~

 

 

 

그리하여 다현은 틈만 나면 이집와서 일을 돠주는데요~

 

뜬금없이 생년월일은 어떻게 되느냐 ㅋ

별 희안한 질문을 하구요 ㅎㅎ

 

계훈은 또 이 질문에~

가위바위보를 하면 알려준데요 ㅋㅋㅋ

 

머냐~ ㅎㅋㅋ

 

 

 

그렇게 시작된 가위바위보

 

계훈은 다현의 생각을 읽어요~

그래서 둘은 항상 같은 것만 내요~

끝나지 않는 게임~

 

 

 

그리하여~ 

계훈은 확신합니다~

자신이 다현의 감정과 연결되었음을~

 

그리고 다현이 동생일지도 모른다는 생각

 

 

 

그날밤 경찰이 계훈을 찾아와요

 

이동네 왜 다시 왔냐고 물어보는데요~

 

 

 

그렇게 소환된 예전 기억~

 

엄마 아빠는 계영을 찾기 위해서 동네에 큰 굿판을 벌이는데요

 

무당은 굿하다 말고 갑자기!!


"범인은 이 동네에 있어!!"

크허허허헉~~~

 

모두가 수상해 보이는 동네사람들~

 

 

 

경찰에게 월세가 싸서 왔다고 대충 얼버무리고 집으로 오는데요~

 

엄마는 정신이 오락가락~

계영이 너 때문에 그렇게 되었다며

울고불고 그렇게 계훈을 잡아요 ㅜㅜ

 

계훈은 이 상황이 익숙한지 괜찮다고 해요~

 

계훈은 생각해요~

사람들이 가장 많이 하는 거짓말은 "괜찮아~" 래요

 

전혀 괜찮지 않은 계훈~

 

 

 

계훈의 생일을 알아낸 다현은 그날밤 냉장고를 확인하러 가게에 잠입합니다~

 

가게 번호는 계훈의 생일~

 

냉장고를 열어본 다현~

냉장고가 비어있다~~??!!!!!!!

 

이때 나타난 계훈~!!!

두둥~

 

다음회 너무 너무 기대된다~~

 

 

다음회 보기 - tvn 드라마 링크 3회 줄거리 - 내가 사람을 죽였어요

 

tvn 드라마 링크 3회 줄거리 - 내가 사람을 죽였어요

tvn 드라마 링크 3회 냉장고는 비어 있었습니다~ 그 순간 은계훈이 들어오고요 다현은 가게 문이 열려 있어서 들어왔다고 거짓말을 해요 다현은 들킬까봐 가슴이 콩닥콩닥~ 계훈도 그런 감정을

moonpmj.tistory.com

 

 

1회부터 보기 -  tvn 링크 :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 1회 줄거리 - 매니아틱해~ 어머~ 내스탈이야!!

 

tvn 링크 :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 1회 줄거리 - 매니아틱해~ 어머~ 내스탈이야!!

tvn 링크 :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 1회 잘나가는 쉐프 은계훈 어느날 갑자기 요리를 하다말고 고통? 슬픔? 을 느끼며 쓰러집니다~ 그날 이후로 요리하다 말고 울고 홈쇼핑 라이브방송 하다말고 울

moonpmj.tistory.com

 

 

tvn 링크 :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 - 등장인물 관계도

 

tvn 링크 :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 - 등장인물 관계도

링크 :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 tvn에서 새롭게 시작하는 월화드라마 링크 연출 : 홍종찬 작가 : 권기영, 권도환 홍종찬 연출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소년심판을 연출했습니다~ 소년심판은 정말 재미

moonpmj.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