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KBS 월화 드라마 녹두전



원래는 웹툰인데 드라마로 하네요~ ㅎㅎ

엄청 잼나게 본 웹툰인뎅~ ㅋㅋㅋ

너무 반가웠어요~



이런 사람들이 만들었다네요~ 


근데 워낙이나 유명한 인기있는 웹투인지라~ ㅎㅎ




웹툰에서는 녹두가 여자보다 더 이쁜 여장남자인데요~

과연 장동윤이 얼마나 잘 살려줄수 있을지 기대되네용~~




[드라마/녹두전] - KBS월화드라마 녹두전 1회 -웹툰보다 재미난다~-


<
여신미모 장동윤 감상하기>

[드라마/녹두전] - KBS 월화드라마 녹두전 -여신미모 장동윤 감상하기-



좋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