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잠실 롯데 타워 서울 스카이


2019년 12월 31일 마지막날 다녀왔어요~

6시쯤 갔었는데 생각보다 사람이 많지 않았어요~

저는 다녀오기전까지는 롯데월드 전망대로 알고 있었는데!!
이름이 서울 스카이더라구요 ㅎㅎ

올라갈땐 쾌적하게 올라갔고~
내려올때 쬐끔 줄이 길었네요~ ㅜ

일반티켓Fast Pass(전 연령)
어른(만 13세 이상)어린이(36개월 이상 ~ 만 12세 이하)
27,000원24,000원

50,000원


롯데타워 서울 스카이 우대혜택 보러가기

(우대혜택으로 저렴하게 보러 가세요~)


서울 스카이는 120층입니다~

고속 엘리베이터를 타고 118층에 내려서 2층을 자유롭게 관람하고 다시 그 엘리베이터를 타고 내려와요~


118층을 복층처럼 구성해서 4개층을 올라가는것 처럼 느껴집니다~

63빌딩의 전망대와는 비교할수 없는 그런 ㅎㅎ 아찔함이 있습니다~




실제로 보면 더욱 진기하고 경이롭지만~ 사진에 담아내질 못하네요 ㅜㅜ



야경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어주고 인화할때 돈을 내요~

많이들 찍어요~

저도 찍었는데 ㅜㅜ 뒤에 야경때문인지 살짝 흔들리는거 같아요~



이런 스낵코너도 있고~ 몇군데 더 있어요~

좌석은 몇개 안되지만 앉을수 있는 카페도 있어요~



기념주화도 뽑을수 있고, 캐리커쳐도 그려줘요~ 


기념품 가게도 있는데 정말 많이들 사더라구요~ ㅎㅎ

저는 냉장고에 붙이는 마그넷틱 하나 사왔네요~


한번은 다녀올 만 하다고 생각합니다~!!



잠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솔직후기! 보러가기

잠실 숙박 <서울 올림픽 파크텔> 패밀리룸 솔직 후기~! 보러가기

롯데월드 파라오의 분노 VS 정글보트탐험 VS 신밧드의 모험 보러가기


좋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