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롯데월드 파라오의 분노 VS 정글보트탐험 VS 신밧드의 모험

 

셋다 스토리가 있고~

스토리에 맞추어 컨텐츠들이 세팅되어 있어요~

상상력 풍부한 우리 아들은 이런걸 좋아하더라구요~ ㅎㅎ

 

파라오의 분노지프차를 타고 탐험하고~

정글보트탐험원형 보트를 타고 돌면서 탐험하고~

신밧드의 모험대형보트를 타고 탐험합니다~

 

각각의 특징은 아래에서 설명합니다~

 

 

2020년 새해첫날 롯데월드를 갔어요~

생각보다 한산했어요~ 

아하~ 앞으론 1월 1일에 롯데월드를 가야겠군 ㅎㅎ

 

 

 

 

 

파라오의 분노

 

지프차를 차고 탐험합니다~

스토리가 탄탄하고 탐험 디테일이 쩝니다~

하지만 다이나믹한 것은 없어서 성인이 보기엔 시시합니다~

 

 

 

 

 

정글보트탐험

 

원형보트를 타고 탐험합니다~

원형보트보가 물길을 빙글 빙글 돌면서 가기 때문에 

자리도 시야도 매번 달라지는 재미가 있어요~

도는 것 말고는 큰 임팩트는 없습니다~

그래도 파라오의 분노보다는 즐길 거리가 하나 더 있다고 할수 있네요~

 

 

 

 

신밧드의 모험

 

신밧드가 타봤을거 같은 보트를 타고 갑니다~

공주를 구하러 가는 신밧드를 따라 가는 스토리입니다~

두번 정도 낙하하는 구간이 있어서 나름 소리도 지르고 재미납니다~

한번은 계단 5~6개 정도 한번에 뛰어넘는 느낌으로 낙하하는거 같구요~

나머지 하나는 그것보단 약합니다~

그래도 예상치 못하게 낙하하기에 으아악~ 소리도 지릅니다 ㅎㅎ

스토리도 탄탄하고 다이나믹한 재미도 있습니다~

 

셋중에 투표한다면~

단연~!! 신밧드의 모험입니다!!!

 

잠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솔직후기! 보러가기!

 

잠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솔직후기!!

잠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2019년 12월 31일 마지막날 다녀왔어요~사람 미어 터질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관람할 만 했어요~ 63빌딩 아쿠아리움 VS 코엑스 아쿠아리움 VS 롯데월드 아쿠아리움모두 가

moonpmj.tistory.com

잠실 롯데타워 서울 스카이 솔직후기~! 보러가기!

 

잠실 롯데타워 서울 스카이 솔직후기~!

잠실 롯데 타워 서울 스카이 2019년 12월 31일 마지막날 다녀왔어요~6시쯤 갔었는데 생각보다 사람이 많지 않았어요~ 저는 다녀오기전까지는 롯데월드 전망대로 알고 있었는데!!이름이 서울 스카

moonpmj.tistory.com

잠실 숙박 <서울 올림픽 파크텔> 패밀리룸 솔직 후기~! 보러가기!

 

잠실 숙박 <서울 올림픽 파크텔> 패밀리룸 솔직 후기~!

서울 올림픽 파크텔 2019년 12월 31일 마지막날 롯데타워 서울 스카이를 구경하고 올림픽 파크텔에서 묵었어요~ 오래된 호텔이라 걱정을 많이 했어요~그런데 생각보다 낡지는 않았고 관리를 잘하

moonpmj.tistory.com

 

좋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