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나의 해방 일지 2회 줄거리

 

 

 

약속대로 구씨는 우편물을 잘 챙기구요~

 

 

 

해떠있을때 퇴근해도 집에 오면 밤이 되어 있고 ㅎㅎ

저녁없는 삶이 너무 싫은 기정~ ㅋㅋ

 

 

 

음식 갖다주러 오는척 하면서 우편물을 받으러 온 미정~

 

진짜 독촉장이 와있고요~

구씨에게 독촉장을 보관해 달라고 합니다~

 

 

 

회사 모든 여직원에게 추근대는 이사~

여직원에게 로또를 선물하면서 대시하는 놈인데요~

 

그런데~!!

유일하게 염기정에게는 로또를 주지 않았어요~~ ㅋㅋㅋ

 

 

 

서울에 모인 경기 촌놈들~

 

남자가 고픈 기정은 프리섹스 주의자인 후배에게 뼈때리는 소리를 듣구요~

"80점짜리를 찾으니 남자가 없지~ 나는 20점짜리도 만나는데? 그 20점이 어디야?"

 

하지만 프리섹스주의 후배는

결혼하고 싶은 남자에게 차이구요~

 

 

 

명품블라우스에 집착하는 촌놈~ ㅋㅋ

 

 

 

촌스럽긴 얘도 마찬가지~

 

 

 

사실은,,

기정이 제일 화가 나는것은~

 

바람둥이 이사가 자기한테만 로또를 주지 않았다는 사실~!!

이여자 저여자 다 찝쩝이면서

왜 나만 패싱해~???!!!

 

추락하는 노처녀의 자존감~

 

 

 

여전히 연락이 되지 않는 전남친~

길기만 한 퇴근길~

 

 

 

항상 술에 취해 있는 구씨가 휘청이다가 사고가 나고요~

 

그런데 그날밤에 또 술을 사오는 구씨

식구들은 저런 구씨에게 놀라고요~

 

 

 

회사에서 친하게 지내던 동료들이

미정은 빼고 해외여행을 간다는 이야기를 듣게 되고요~

 

 

 

오늘도 찍찍 그어대는 빨간펜 상사때문에 자존감 추락~

 

 

 

오늘도 어김없이 불려간 사내 행복지원센터

 

급기야 눈물을 흘리고 마는데요~

 

 

 

퇴근하는 그날밤에도 술을 마시는 구씨~

 

 

 

"왜 매일 술마셔요? 술 말고 할일줘요?

날 추앙해요~"

 

"난 한번도 채워진적이 없어

내가 만났던 놈들은 다 개새끼

사랑으론 부족해

그러니깐 날 추앙해요~ 가득해지게"

"이제 곧 겨울이에요~ 일도 없을거고 

낮부터 술 마시면서 쓰레기같은 느낌을 견디는거

다 지옥같을거에요"

 

"당신은 머든지 해야해요

난 한번은 채워지고 싶어!

그러니깐 날 추앙해요"

 

 

 

 

그날밤 구씨는 추앙하다를 

국어사전에서 찾아봅니다~

 

추앙

높이 받들어 우러러 봄

 

 

다음회 보기 - jtbc 나의해방일지 3회 줄거리 - 내가 추앙해 줄까요?

 

jtbc 나의해방일지 3회 줄거리 -

나의 해방일지 3회 "내가 머 하고 싶은 인간으로 보여" "너 내이름 알아? 나에대해서 아는거 있냐고?" "내가 왜 이런 시골 구석에 쳐박혀서 조용히 살고 있겠니? 아무것도 안하고 싶다고~ 사람하고

moonpmj.tistory.com

 

 

1회부터 보기 - jtbc 나의 해방 일지 1회 줄거리 - 아웃사이더라도 괜찮아

 

jtbc 나의 해방 일지 1회 줄거리 - 아웃사이더라도 괜찮아

나의해방일지 1회 줄거리 카드회사 계약직 염미정(막내) 모든 직원은 동호회 활동을 하는데요~ 동호외가 없는 미정은 동호회 활동에 대한 압박을 받습니다~ 우연한 기회에 따라가게 된 볼링 동

moonpmj.tistory.com

 

 

 

jtbc 나의 해방일지 등장인물 관계도 - 자존감=0 인 사람들을 위로~

 

jtbc 나의 해방일지 등장인물 관계도 - 자존감=0 인 사람들을 위로~

나의 해방일지 등장인물관계도 나의아저씨, 또오해영을 쓴 박해영 작가의 작품입니다~ 자기 색깔이 확실한 작가인만큼 기대되는 작품이네요~ 이민기, 이엘, 김지원이 삼남매로 나오네요~

moonpmj.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