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나의 해방일지 3회 

 

 

 

"내가 머 하고 싶은 인간으로 보여"

 

"너 내이름 알아? 나에 대해서 아는거 있냐고?"

 

"내가 왜 이런 시골 구석에 쳐박혀서 

조용히 살고 있겠니?

아무것도 안하고 싶다고~ 사람하고는!"

 

"넌 누굴 채워준적이 있어?"

 

염미정은 완전 뼈때리는 펙트폭격을 당하고 맙니다~

 

 

 

"너 남자한테 돈 빌려줬지? 

사내새끼들도 여우야~

돈 안 갚고 적반하장으로 굴어도

찍소리 못할여자 알아본거라고~"

 

미정은 그런 구씨에게 반박하는데요~

"그자식이 돈 다 갚으면 아무문제 없을까?

다들 잘난척 아무렇게나 쏟아대는말

한번도 채워진적 없는 삶"

 

"미안하다~ 나도 개새끼라서"

 

 

 

그렇게 염미정은 생각치 못하게 꿀꿀해지구요 ㅜㅜ

 

 

 

다음날 밤

전날밤 생각만해도 분하고 억울한 마음에

구씨에게 따지러 가려고 마음 먹습니다~

 

돌하나 집어들고 구씨집으로 향하는데요~

 

 

 

골목 어귀에 있는 불량해 보이는 사내들~

 

급 겸손해진 표정으로 지나 가는데요~

 

 

 

갑자기 태도가 공손해진 불량배들~

 

알고보니 뒤에 구씨가 소주병을 딸랑이며 따라오네요~

 

 

 

그렇게 구씨에게 따지지도 못하고 돌아섭니다~

 

 

 

다음날 연락 안되는 전남친에게 연락이 오고요~

 

자신을 찾기 위해 여기저기 연락한 미정을 탓하는 전남친

완전 적반하장

 

 

 

그날도 빨간펜을 마구 휘갈기는 상사~

 

전남친의 뻔뻔한 문자를 본 미정~

"미친새끼"~

자기도 모르게 나온 말~

 

 

 

찔린 모양인지 상사가 다가오고요~

 

영문을 모르는 미정은 깜놀하는데요~ ㅋㅋ

 

 

 

그날도 꿀꿀한 기분으로

커피숍에서 상사의 빨간펜 수정본대로 작업을 하는데요~

 

 

 

시골에서 커피숍을 하는 친구놈~

좋은 차를 몰고온 남녀에게~

괜한 자격지심에~

커피가 맛이 없다며 돌려 보내고 ㅋㅋ

 

 

 

오늘도 큰 기대 안고 소개팅을 나온 기정~

 

남자는 커피만 마시고

다음에 연락드린다며 그렇게 헤어지는데요~

 

 

 

우연히 만난 바람둥이 상사~

 

오늘은 물어보기로 합니다~

"왜 저한테만 로또를 안주시나요"

 

 

 

그렇게 성사된 바람둥이 상사와의 만남~

 

상사는~

남자는 좋아하는 스타일이 안변한다고 합니다~

연애경험이 없는 사람들이 간혹

자기 이상형을 잘 모르는데~

 

기정의 취향을 정확하게 알려줍니다~

멜로~ 로맨스~ 이런 장르 아니구요!!

생활취향이라고 합니다~

삶의 태도가 제일 중요한 사람을 만나라고 하는데요~

 

그리고!!

아무나 만나겠다는 생각은 버리고~

그런 사람 만나면!!

꼭 먼저 고백하라고 합니다~

 

 

 

기정은 정말 고급 충고를 듣고 집으로 가는길~

 

동생 창희의 전여친을 만납니다~

창희가 항상 사귀던 시절

자기 동네에 대해 이야기를 해서 와봤다고 합니다~

 

창희가 차인것이 아니라 찬 것이라고 합니다~

 

 

 

집에 와서 동생을 채근하는 기정~

 

창희는 여자에게 차일까봐

자격지심에 먼저 찬 바보~

 

그런 창희를 백번 이해하는 미정~

 

 

 

"넌 누굴 채워준적 있니?"

라는 구씨와의 일을 떠올리는데요~

 

 

 

회사에서 유일하게 동호회가 없는 세사람 아웃사이더들~

 

셋은 동호회를 만들기로 합니다~

해방 동호회 ㅋㅋ

 

 

 

 

무엇을 해방시키지?

그것부터 고민해 보기로 하고~

오늘은 퇴근~

 

 

 

오늘 왠지~

먼가 성취해낸 그런 기분~

 

 

 

주말인 오늘도 농사를 돕는 미정~

 

단둘이 남게된 미정과 구씨~

 

 

 

"혹시 내가 추앙해줄까요?

그쪽도 채워진적이 없는거 같아서~

필요하면 말해요"

 

 

 

그러고 가버린 미정~ ㅎㅎ

 

 

 

그날밤 구씨는 잠못들구요~ ㅋㅋㅋㅋㅋ

 

 

 

다음날 아침~

 

"인사는 하고 지내요~"

라는 미정에게 구씨는~

 

 

 

"마을 버스 와~ 뛰어"

 

 

 

그렇게 뛰어가는 미정~

 

 

 

미정이 버스를 타는지 안타는지까지 봐주는 구씨~

 

 

 

그렇게 버스를 놓치지 않은 미정~

 

 

 

구씨에게 말을 걸고

대답을 듣고~

버스도 타고~

왠지 모를 성취감~~~ㅋㅋㅋㅋ

 

 

 

다음회 보기 - jtbc 나의 해방 일지 4회 줄거리 - 추앙은 응원하는 거야

 

jtbc 나의 해방 일지 4회 줄거리 - 추앙은 응원하는 거야

나의 해방 일지 4회 줄거리 편의점 점주 관리하는 염창희는 점주와의 관계가 무엇보다 중요한데요~ 견제하는 동료의 방해공작으로 점주와 사이가 틀어지고요~ 이 모든 결과는 고스란히 창희가

moonpmj.tistory.com

 

 

1회부터 보기 - jtbc 나의 해방 일지 1회 줄거리 - 아웃사이더라도 괜찮아

 

jtbc 나의 해방 일지 1회 줄거리 - 아웃사이더라도 괜찮아

나의해방일지 1회 줄거리 카드회사 계약직 염미정(막내) 모든 직원은 동호회 활동을 하는데요~ 동호외가 없는 미정은 동호회 활동에 대한 압박을 받습니다~ 우연한 기회에 따라가게 된 볼링 동

moonpmj.tistory.com

 

 

 

jtbc 나의 해방일지 등장인물 관계도 - 자존감=0 인 사람들을 위로~

 

jtbc 나의 해방일지 등장인물 관계도 - 자존감=0 인 사람들을 위로~

나의 해방일지 등장인물관계도 나의아저씨, 또오해영을 쓴 박해영 작가의 작품입니다~ 자기 색깔이 확실한 작가인만큼 기대되는 작품이네요~ 이민기, 이엘, 김지원이 삼남매로 나오네요~

moonpmj.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