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jtbc 나의 해방 일지 5회 

 

 

 

모두가 놀라는 가운데 구씨는 멋지게 날아서 돌아옵니다.

 

 

 

이집아들 창희는 구씨를 계속 따라다니며

육상선수 아니었냐며 캐묻기 시작하고요 ㅎㅎ

 

구씨 성을 가진 육성선수를 검색하구요 ㅎㅎ

구진서? 구자윤? 구자경~

 

구씨는 "좀 쉬자~!" 한마디 가고 갑니다 ㅋㅋㅋ

 

 

 

미정은 에프킬라 사러간 김에

구씨의 소주까지 사오는데요~

 

구씨에게 추앙하기로 했냐고 묻습니다.

그러자 구씨는,,, 

"오늘 했자나~"

 

미정은 입가에 미소를 머금고 갑니다 ㅎㅎ

 

 

 

창희는 회식자리에서

평소 창희의 이야기가 잼있어서

창희 목소리가 들리면

귀를 쫑긋한다는 썸녀 때문에 괜히 설렙니다

 

집에 가는 길에 그녀의 인스타를 보면서 

마구 마구 설렘을 느끼고요

 

 

 

새로운 동호회 <해방클럽>

보고를 해야 하는 시달림에 받습니다 ㅎㅎ

그래서 셋은 해방일지를 쓰기로 합니다 

 

 

 

오늘따라 구씨는 내적 갈등을 하게 되고요

 

쌓여있는 소주병을 치우려고 했다가

청소를 하려고 했다가

설거지를 하려고 했다가

결국 다 포기하고 또 술을 사러 가는데요~

 

 

 

술을 사들고 오는길에 미정을 만나고요~

 

미정은 또 쌀쌀하게 구는 구씨를 뒤쫓아오는데요

구씨는 식구들이 본다며 휑~ 가버립니다

 

 

 

창희가 썸탄다는 소문은 회사에 퍼지는데요

 

창희는 그녀에게 아무런 답을 하지 않습니다

회사 동료가 이유를 묻는데요

 

창희는 항상 결혼까지 갈 사람을 만나왔고

또 그런 사람을 찾게 된다고 합니다.

그런데 자신은 결혼을 하고 아이를 낳고

그런 능력도 비전도 없다고 합니다.

그런데 또~ 아이러니하게도 

그런 여자를 좋아하게 되니 이번 썸녀에게 다가가기 어렵다고 하네요

 

 

 

기정은 회사의 바람둥이 이사에게 연애상담을 하구요 ㅎㅎ

 

느끼한 이사는 

기정이 그 남자 이야기 할때 표정이 부드러워진다고 격려합니다 ㅋㅋ

 

 

 

오늘 해방 클럽에서는 미정의 일지를 공유하는데요

 

미정은 수더분하게 사람들과 잘 지내지만

진짜 좋아하는 사람이 없다고 합니다.

 

사랑하는 가족이 있지만

온전히 좋기만 한건 아니라고 합니다.

아빠는 불쌍하고

엄마는 불행해 보인다고 합니다.

언니와 오빠는 싫고 ㅎㅎ (현실남매)

 

자신은 이제 좋기만 한 사람을 만들어 보겠다고 하는데요

상대가 이랬다 저랬다 한다고 같이 그러지 않고

자신은 쭉~ 좋아해 보기로 하겠답니다~

 

앞으로 사랑을 갈구하지않고

맘껏 주기만 해보겠다고 하는데요

 

 

 

주급으로 받는 구씨는 오늘 주급을 받구요

 

고민끝에 사장에게 가서 말합니다.

"저어,, 막내따님 전화번호좀"

 

아버지는 말없이 번호를 불러줍니다~

 

 

 

미정은 퇴근길에 모르는 번호로 문자 한통 받는데요

 

"돈 생겼는데"

 

갑자기 어두워지는 미정의 얼굴

 

 

 

그런데 곧 밝아지는 얼굴

 

"돈생겼는데"

"혹시 먹고 싶은거"

"나 구씨"

 

 

 

그날 구씨는 당미역에 마중을 나와 있고요 ㅎㅎ

 

같이 칼질하러 갑니다~ 

구씨는 미정에 넵킨도 챙겨주고요 ㅎㅎ

 

 

 

구씨는 미정에게 거짓으로 이쁘다 멋지다 말해도 채워지나 물어보고요

 

미정은 해보라고 하는데요 ㅋ

구씨는 끝내 아무말도 하지 않습니다.

 

 

 

그때 마을버스에서 내리는 큰언니 기정

 

기정은 의아한 눈으로 둘을 번갈아 보고요

미정과 구씨는 같이 오지 않은것 마냥 떨어져 걷기 시작~

 

 

 

그렇게 어색한 동행 ㅎㅎ

 

와우~ 다음회 너무 기대돼요~

 

 

다음회보기 - jtbc 나의해방일지 6회 줄거리 - 구씨는 구자경~ 부모에게도 받지못한 응원~ 내가 해줄거야

 

jtbc 나의해방일지 6회 줄거리 - 구씨는 구자경~ 부모에게도 받지못한 응원~ 내가 해줄거야

jtbc 나의해방일지 6회 언니는 전날 밤에 본 구씨와 미정의 일을 일단 묻어두기로 합니다. 다음날 구씨와 아버지는 일을 나가는데 걸어가는 미정을 본 구씨가 차를 세웁니다 생전~ 길에서 자식들

moonpmj.tistory.com

 

 

1회부터보기 - jtbc 나의 해방 일지 1회 줄거리 - 아웃사이더라도 괜찮아

 

jtbc 나의 해방 일지 1회 줄거리 - 아웃사이더라도 괜찮아

나의해방일지 1회 줄거리 카드회사 계약직 염미정(막내) 모든 직원은 동호회 활동을 하는데요~ 동호회가 없는 미정은 동호회 압박을 받습니다~ 우연한 기회에 따라가게 된 볼링 동호회 아웃사이

moonpmj.tistory.com

 

 

jtbc 나의 해방일지 등장인물 관계도 - 자존감=0 인 사람들을 위로~

 

jtbc 나의 해방일지 등장인물 관계도 - 자존감=0 인 사람들을 위로~

나의 해방일지 등장인물관계도 나의아저씨, 또오해영을 쓴 박해영 작가의 작품입니다~ 자기 색깔이 확실한 작가인만큼 기대되는 작품이네요~ 이민기, 이엘, 김지원이 삼남매로 나오네요~ 1회부

moonpmj.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