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jtbc 나의 해방일지 8회

 

오늘은 내용이 많은 관계로

인물스토리별로 구성했습니다~

 

 

 

구씨와 미정

 

미정은 오늘도 상사가 빨간펜을 쫙쫙 긋는 바람에

커피숍에서 야근을 합니다~

 

그런데~!!!

구씨가 느닷없이 카페로 들어오고요

맥주를 주문하고 옆 테이블에 앉아요~

 

늘 미정이 하던 상상이 현실이 되었네요~ ㅎㅎ

 

 

 

미정's 스토리~

 

빨간펜 상사의 상사는 

미정이 작업한 초안대로 진행하라고 지시합니다 ㅋㅋ

 

그리고 상사의 상사는 

수정안을 낼때마다 상태가 안 좋아진다며 ㅋㅋ

더 신경쓰라고 지적하는데요 ㅎㅎ

 

오늘 미정은 완전 기뿐 상태로 퇴근하고요~

구씨는 술이 아닌 캔커피를 사서 미정을 기다려요~

둘은 그렇게 또 커피 추앙을 하며 집에 옵니다~ ㅎㅎ

 

 

 

구씨의 스토리~

 

말로만 듣던 백사장이 등장하고요~

 

우연히 주유소에서 백사장파가 구씨를 보게 됩니다

구씨를 구사장이라고 하던데요~

 

 

 

구사장은 측근의 전화를 받구요

 

"경기도에서 너를 봤다던데"

"조만간 그일대 뒤질거다"

"우리가 먼저 짜잔하고 나타나야 한다고!"

 

하지만 구씨는 짜잔할건데

지금은 바쁘다며 전화를 끊어요~

 

먼가,, 산포에 큰일이 닥치려고 하나요?

구씨는 정말 조폭일까요??

 

 

 

기정의 러브 스토리~ 아니고,, 까인 스토리

 

너바나 LP 판을 구하는 조태훈은 

산포시에서 중고 거래를 하기로 하는데요

산포로 가려던중에 태훈의 누나는

산포사는 미정에게 부탁하라 하고요~

 

기정은 완전 기쁜 마음으로 LP판을 받아옵니다~

 

언제적 너바나냐 ㅋㅋㅋㅋㅋ

난 또 이걸 왜 알고 있냐 ㅋㅋㅋㅋㅋ

 

 

 

너바나 LP판을 주려고 만납니다 ㅎ

기정은 오늘 너무 이쁘게 입고 오고요~

 

집에가서 음악들을 생각만 하는 홀애비에게

기정은 용기내어 고백을 하는데요

 

남자는 정말 생뚱맞은 고백에 당황하고

울기직전 기정은 돌아서는데요

 

 

 

고백하다 까이면 동생과 두환이가 나타나서

오토바이 사고 낸거처럼 위장하고

기정은 기억 상실이 와서 

고백 자체를 무마시키려 하는 작전이었는데요

 

기정이 원래대로라면 허리우드 액션하고 기억상실이 와야 하는데

기정은 그대로 쓰러져서는 아무것도 안합니다.

 

 

 

이때 태훈이 달려오고요

기정은 벌떡 일어나서 갠춘하다고 해요 ㅜㅜㅎㅎㅜㅜ

 

 

 

하지만 넘어지면서 팔목이 삐그덕했구요

 

아픈 팔목을 붙들고 도망치듯 가버리는 기정

누나~ 하며 따라가는 착한 두환

 

완전 황당한 시츄에이션

 

 

 

그렇게 어색하게 남은 두사람 ㅋㅋㅋㅋㅋ

 

 

 

기정은 팔에 깁스를 하구요 ㅎㅎ

 

집에와서 서럽게 울어대고요

연락받은 미정은 같이 눈물이 나고요 ㅋㅋ

 

왜 웃프냐고요~~~~~

 

 

 

오토바이 타고 밤늦게 집에 도착한 두사람

 

도착하자마자 참았던 웃음이 ㅋㅋㅋ

둘은 배꼽잡고 오늘일을 생각하며 웃는데요

 

몬살아 ㅋㅋㅋㅋㅋㅋㅋ

 

 

 

 

기정의 여름 휴가는 끝나가고요

 

프리섹스주의자 동생이 와서 위로하고요

 

까이고나서 오히려 속이 후련한 기정~

 

그날 무지개가 크게 뜹니다~

 

 

 

모두가 열심히 무지개를 찍는 동안~

 

창희는 어려운 승진대신

상품개발팀에 지원하는데요

하필 그때 탈락통보문자를 받고요

 

실적 좋은 편의점을 날름 날름 줍줍하는

정선배의 부자아빠 때문에

실적을 뺏겨버린 창희가 선택한 상품 개발팀~

이제 물건너 갔구요~

 

하지만 승진 가즈아~~ 하며 힘을 냅니다~

 

 

 

그 시각 태훈도 무지개를 보게 되고요~

 

 

 

데이트를 즐기던 두사람도 무지개를 보게 됩니다~

 

 

 

과연 이 둘은 어떻게 될까요?

 

다음회도 기대해 주세요~

 

 

다음회 보기 - jtbc 나의해방일지 9회 줄거리 - 구씨가 산포에 오게 된 사연

 

jtbc 나의해방일지 9회 줄거리 - 구씨가 산포에 오게 된 사연

jtbc 나의해방일지 9회 구씨와 미정 구씨는 거의 매일밤 미정을 데리러 가구요 길가에 새가 죽어 있는것을 본 구씨는 미정이 놀랄까 안쪽으로 오게 하는데요 미정은,,, 그런 구씨에게~ 어린시절

moonpmj.tistory.com

 

 

1회부터 보기 - jtbc 나의 해방 일지 1회 줄거리 - 아웃사이더라도 괜찮아

 

jtbc 나의 해방 일지 1회 줄거리 - 아웃사이더라도 괜찮아

나의해방일지 1회 줄거리 카드회사 계약직 염미정(막내) 모든 직원은 동호회 활동을 하는데요~ 동호회가 없는 미정은 동호회 압박을 받습니다~ 우연한 기회에 따라가게 된 볼링 동호회 아웃사이

moonpmj.tistory.com

 

 

jtbc 나의 해방일지 등장인물 관계도 - 자존감=0 인 사람들을 위로~

 

jtbc 나의 해방일지 등장인물 관계도 - 자존감=0 인 사람들을 위로~

나의 해방일지 등장인물관계도 나의아저씨, 또오해영을 쓴 박해영 작가의 작품입니다~ 자기 색깔이 확실한 작가인만큼 기대되는 작품이네요~ 이민기, 이엘, 김지원이 삼남매로 나오네요~ 1회부

moonpmj.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