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마트에 갔더니 한정판이라고 적혀 있어서 바로 사먹었습니다. 삼계탕과 라면이라 조합이 별로 일듯 한 느낌입니다. 저 뚝배기를 보세요. 괜찮나요? 삼계탕을 먹으면서 라면 사리 생각난적이 없었는데 요상한 조합이네요.

조리방법도 있고 원재료가 모모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일단 삼계탕면이지만 영계가 있지는 않습니다. 영계는 따로 준비하셔야 합니다. ㅎㅎㅎ

삼계탕면이 맛있는 이유가 있네요. 여기서 녹두면을 사용하였다고 적혀 있습니다. 녹두면이 좀 생소하고 무엇인지 다른지 모르겠지만... 아무튼 여기까지 느낌은 꼬꼬면 같습니다. 한때 엄청 유행했던 꼬꼬면이였는데 지금은 그저 그런 라면이 되었죠.

내용 구성물입니다. 면이 좀 다르네요. 약간 굵으면서 납짝합니다. 그리고 스프는 일반적입니다. 이제 바로 제조 들어 갑니다.ㅣ

역시 라면은 양은냄비에 끓여 먹는 것이죠. 비주얼을 보니 꼬꼬면가 엄청 흡사합니다. 그리고 닭 가슴살이 조금씩 있습니다. 파가 생각보다 많이 들어 있습니다.

먹은 본 결과 꼬꼬면이 뒷맛이 약간 매운 맛이 있었다면 이건 매운 맛은 없습니다. 매운맛 없는 꼬꼬면입니다. 한정판이라고 나왔는데 아마도 테스트인듯 합니다. 마트에 삼계탕면이 보이시면 체험삼아 드셔 보세요. 꼬꼬면을 드신 분들도 한번 드셔 보시고 차이점을 느껴 보세요.


2019/03/17 - [어떤 요리] - [신라면건면] 나온지 좀 되었지만 함 먹어 보았습니다.

2018/12/07 - [어떤 요리] - 미역국 라면을 이제서야 먹어 보다.

2018/08/13 - [어떤 요리] - 후지라면을 먹어 보다.

2018/07/28 - [어떤 요리] - 콩국수 라면을 먹어보다.

2018/08/05 - [어떤 요리] - 스리라차볶은면을 먹어 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