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생각없이 갔는데 생각보다 재미있었던 곳

 

우리나라 최초 서양식 호텔 대불호텔 전시관과 생활사 전시관입니다~

 

 

입장료 성인 1000원, 청소년 700원

 

저렴한 입장료~

호텔 전시관과 생활사 전시관 둘다 볼수 있어요~

 

 

 

 

 

우리나라 최초 서양식 호텔인만큼 

건축방식도 당시에는 놀라움이었나봐요~ ㅎ

 

 

 

당시 숙박요금 2원 50전 ㅎㅎ

 

 

 

영업부진으로 중화루라는 중국요리집으로 변신

 

 

 

생각보다 재미가 있고 역사적 의미가 있었네요

 

 

 

당시 내부를 재현~

와우,,고급져~ ㅎㅎ

 

 

 

지금도 묵고 싶은 인테리어 ㅎㅎ

 

 

 

지금부터는 생활사 전시관입니다~

건물이 따로 있지만

관람동선을 따라 가다보면 전시관이 나옵니다~

 

생각보다 구성이 알차고 볼거리가 있었어요

 

 

 

이발소 ㅎㅎ

 

 

 

나 어릴때 집인줄 ㅎㅎ

 

 

 

반갑다~ 자개농 ㅎㅎ

 

 

 

 

 

 

 

 

인천 차이나타운 또다른 볼거리

 

2023.10.01 - [돌아다니기] - 차이나타운 - 인천개항박물관

 

차이나타운 - 인천개항박물관

인천개항박물관 인천개항박물관 인천개항박물관 바로가기 입장료 성인 500원, 청소년 300원 저렴한 입장료 굿~ 월요일은 운영하지 않아요~ 저렴한 입장료로 부담없이 즐길수 있습니다~ 근대건축

moonpmj.tistory.com

 

 

2023.10.01 - [돌아다니기] - 차이나타운 - 짜장면박물관, 아하~ 공화춘

 

차이나타운 - 짜장면박물관, 아하~ 공화춘

차이나타운 - 짜장면박물관 차이나타운 짜장면박물관 입니다 짜장면박물관 바로가기 입장료 성인 1000원, 청소년 700원 저렴하지만 재미잇어~ ㅎㅎ 알고보니 공화춘에서 운영하는군효~ ㅎㅎ 역사

moonpmj.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