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추석 연휴를 맞아서 이태원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도착해서 제일 먼저 밥을 먹었습니다~

한국사람은 밥심 ㅎㅎ

 

케르반 레스토랑가서 터키음식을 먹었더래요~

 

케르반 레스토랑 바로 가기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처음 먹어보는 터키음식,,

촌시런 우리식구는 나오자마자 마구 마구 먹어대다가,,

악~! 사진 안찍었다 하며 급하게 한컷 ㅋㅋ

 

그,, 세트였는데,,

믹스치킨세트 + 치즈피데 + 모히또

(콜라두잔도 나오고, 빵, 스프도 인원수대로 나오더라구요)

셋이서 먹는데 배불러 죽는줄 ㅎㅎ

너무 맛나요~ ㅎㅎ

 

 

 

 

 

 

우리애가 마시는 모히또를 뺏어 찍다보니

구도가 이상한데 모히또입니다 ㅎㅎ

모히또 퀄리티 대박! ㅋ

 

 

 

세식구 점심값 총 88,000원 나왔구요

비싼 이태원 물가를 체감했습니다 ㅎㅎ

 

그리고 바로 옆집에서 파는

터키아이스크림을 디저트로 먹었어요

 

 

 

밥먹고~ 쭉 걸어올라가면 이슬람 사원이 나와요~

이슬람 중앙성원이라고 하더라구요

 

오~

생각보다 멋져~

머,, 괜히 남의 동네 교회 느낌이면 어쩌나 했는데 

이국적인것이 생각보다 멋져요~

 

 

 

 

 

 

예배실은 남여 따로 있나봐요

 

 

 

 

솔직히~

이슬람교는, 여성탄압 말고는 잘 몰라서

이번 기회에 잘 알아보고자

열심히 책자를 읽어보았어요~

 

기독교, 이슬람교 모두 하나님을 따릅니다~

차이점은,,

기독교에 예수가 있다면

이슬람교는 무하마드가 있습니다

 

고대에 무슬림들은

여성을 물건으로 취급했고

딸을 낳으면 생매장했으며

난혼, 도박, 유혈전, 우상숭배를 서슴없이 했습니다~

 

종교를 탄압하거나 비난하고 싶지는 않지만

드러난 모습들이 너무 비인간적이라 ㅎㅎ

열심히 책자를 읽어보아도~

여전히 이슬람교에 대한 인식 별로,, ㅜㅜ

쏘리,,이스람교

 

 

 

 

 

 

 

이슬람사원 내려오면 바로 옆에

포린푸드마트가 있어요

외국 식자재 마트인데요

관광객들이 많이들 방문해요~

 

외쿡 느낌 물씬~ ㅎㅎ

일본, 태국, 터키 등 식자재들이 있어요

우린 더워서 구아바 음료 하나 사먹었어요

처음 먹어보는 맛인데,,

약간 텁텁하고 껄쭉? 

갈증과 어울리지 않는맛 ㅎㅎㅎㅎㅎㅎㅎㅎ

 

 

 

마트를 나와서 엔틱거리로 걸어갔어요~

(마트를 등지고 왼쪽으로)

 

엔틱거리는 특별하진 않는데요~

완전 힙한 젊은사람들이 있는 커피숍

비싸지 않은 엔틱 소품샵이 있어요

 

길지는 않고 금방 끝나요~

 

그렇게 쭉~ 걸어가다가 샛길로 빠지면

퀴논거리가 나옵니다~

 

퀴논거리는 경리단길 처럼 맛집이 즐비해요~

 

하도 더워서,,

커피숍을 찾아서~

 

알페도 가서(터키식 베이커리)

카이막세트와 SALEP난초차,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먹었어요

 

알페도 베이커리 바로 가기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유명한 터키식 빵집이라 해서 

빵도 몇개 샀어요

아씌,, 드럽게 비싼데,, 

건강한 식사빵 느낌,,

좀만 더 굳히면 쿠키로도 먹을수 있을거 같은 그런 느낌적인 느낌~

 

 

 

이게 SALEP 이라고 난초차 래요~

터키에서 독감 걸렸을때 먹는 차라는데

나는 그냥 카푸치노 느낌 ㅎㅎ

(커피는 없습니다~)

 

 

 

 

카이막 맛집 답게~

카이막은 빵도, 꿀도 맛났어요

가면,, 모두 카이막을 먹고 있어요 ㅎㅎ

 

 

 

 

오늘 산 터키식 빵

개당,, 기본 3000원 넘는데,,

머랄까~ 건강해,,

 

 

 

 

그리고 쟈니덤플링 들러서 

냉동딤섬을 포장해서 집으로 왔습니다~

 

 

 

아주 알찬 하루였습니다~

이슬람사원이 생각보다 볼만했고

우리가 모르는 문화를 접해서 매우 뿌듯~

 

 

 

 

728x90
반응형
댓글